삼성 프린터·복합기, 강력·안정적 성능 인정 받아
상태바
삼성 프린터·복합기, 강력·안정적 성능 인정 받아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1.26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의 흑백 프린터 및 복합기 시리즈가 ▲탁월한 성능 ▲에너지 효율 ▲친환경성 ▲편리성 등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아 ‘올해의 흑백 프린터와 복합기 라인업상’을 수상했다.

삼성전자는 중소기업용 프린터 부문에서 NFC 기술이 탑재된 ‘프로익스프레스(ProXpress) C2620DW’와 ‘C2670FW’가 각각 ‘A4 컬러 프린터 최우수 제품상’과 ‘A4 컬러 복합기 최우수 제품상’을 수상했으며 ‘MultiXpress M5370LX’는 ‘A4 기업용 모노 프린터 최우수 제품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매를린 오어 바이어스랩 선임 애널리스트는 “MX5370은 삼성의 태블릿 기술을 활용해 고객 맞춤형의 패널을 접목한 최초의 복합기 중 하나”라며 “최고의 성능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비용 효율이 높은 중고속기를 원한다면 이 제품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 삼성전자 프린팅솔루션 사업부 개발기획그룹 그룹장 김광석 상무와 미국의 사무기기 전문 평가기관인 바이어스랩 게리 오루크 디렉터가 지난 21일 수원 삼성전자 디지털시티에서 올해의 라인업상과 최우수 제품상을 수상한 삼성전자 프린터 시상식을 진행하고 있다.

삼성전자가 기업시장을 겨냥하고 있는 대표적인 A3 복합기 ‘멀티익스프레스 X4300’은 ‘21~30ppm A3 컬러 복합기상’을 수상했다.

조이 미콜레이 바이어스랩 수석 에디터는 멀티익스프레스 X4300의 높은 내구성을 칭찬하며 “이 제품은 내구성이 좋을 뿐 아니라 최고 품질의 컬러 출력물을 제공하고 안드로이드 기반의 솔루션을 제공해 프린터에서 편리하게 문서를 확인하고 편집할 수 있어 시간을 절약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삼성 흑백 레이저 복합기 익스프레스 M2885FW는 에너지 효율 최우수 제품상을 수상해 삼성전자가 성능이 뛰어나면서도 비용 효율성이 높은 혁신적인 프린터와 복합기를 개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를 보여줬다.

한편 송성원 삼성전자 프린팅솔루션 사업부 전략마케팅팀 팀장(전무)은 “삼성전자는 생산성과 효율성이 높으면서도 비용 혁신적인 프린팅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며 “우리의 이러한 노력이 인정받게 돼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