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삼성전자, ‘3밴드 LTE-A’ 공동 마케팅 시행
상태바
SK텔레콤-삼성전자, ‘3밴드 LTE-A’ 공동 마케팅 시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1.25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K텔레콤과 삼성전자는 공동으로 ‘갤럭시노트4 S-LTE’ 구매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제공하는 ‘받을 건 받자’ 프로모션을 26일부터 한 달간 실시한다. 사진은 대리점 직원이 프로모션 포스터를 매장에 부착하는 모습

SK텔레콤이 삼성전자와 함께 기존 LTE 대비 4배 빠른 속도를 즐길 수 있는 ‘갤럭시노트4 S-LTE’ 단말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공동 마케팅을 26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3밴드 LTE-A’를 시작으로 향후 5G까지 아우르는 차세대 네트워크 서비스명 ‘밴드(band) LTE’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밴드 LTE는 SK텔레콤이 상용화한 3밴드 LTE-A를 시작으로 향후 4·5개의 주파수 대역을 연결하는 4밴드·5밴드 LTE-A 및 5G까지 아우르는 SK텔레콤 차세대 네트워크 서비스를 의미한다.

SK텔레콤은 밴 LTE 론칭 배경에 대해 “명실상부한 국내 이동통신 1위 사업자로서 세계 최고 수준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고객이 실제로 체감할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겠다는 SK텔레콤의 의지를 표명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 밴드 LTE 로고

SK텔레콤과 삼성전자는 양사 공동 마케팅으로 갤럭시노트4 S-LTE 구매 고객은 물론 삼성전자 단말기를 이용중인 SK텔레콤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받을 건 받자’ 프로모션을 26일부터 2월24일까지 실시한다.

먼저 SK텔레콤은 갤럭시노트4 S-LTE 공시 지원금을 기존 10만원에서 최대 상한금액인 30만원으로 상향해 신규 단말 구입에 따른 구매 고객 부담을 경감하기로 했다.(LTE 100 요금제 기준)

이에 따라 고객은 갤럭시노트4 S-LTE 단말기(출고가 95만7000원)를 최대 지원금 30만원 적용시 65만7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유통망 지원금 추가 15% 제공 가능)

SK텔레콤은 기존 LTE 대비 최대 4배 빠른 속도를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밴드 LTE팩’을 가입 요금제와 상관없이 갤럭시 노트4 S-LTE 구입 고객 모두에게 제공한다.
▲ SK텔레콤-삼성전자 ‘받을 건 받자’ 공동 프로모션 내용

밴드 LTE팩은 클라우드 게임, 동영상 멀티미디어, 실시간 지상파 방송 등의 콘텐츠를 데이터 비용 부담없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특화 서비스 패키지다.

밴드 LTE 팩은 ▲T클라우드 용량 100GB(6개월 이용) ▲클라우드 게임팩(클라우드 게임 이용시 데이터 일1GB 이용 가능. 2개월 무료) ▲아프리카TV팩(데이터쿠폰 1GB 쿠폰 1매+퀵뷰 1개월 쿠폰 1매) ▲갤럭시 노트4 S-LTE 케이스 및 스마트 스피커 등 스마트 액세서리 최대 50% 할인 ▲지상파 콘텐츠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호핀 이용료 80% 할인권 등 총 5가지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갤럭시노트4 S-LTE를 구매하는 고객은 3월15일까지 T멤버십 온라인 몰 ‘초콜릿’에서 밴드 LTE 팩을 신청하면 4만원 상당의 혜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단, T멤버십 할인 한도 2만 포인트 차감)

아울러 SK텔레콤과 삼성전자는 ‘기어 S 반값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이 기간 중에는 ‘기어S’ 공시지원금이 14만9000원으로 책정돼 고객은 출고가 29만7000원의 스마트워치 기어S를 반값 이하인 14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양사는 공동으로 밴드 LTE 론칭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성전자 단말기를 이용 중인 SK텔레콤 고객은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bandlte.t-event.co.kr)에서 간단한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 4 S-LTE, 삼성 LED TV, NX 미니 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 ‘밴드 LTE팩’ 상세 내용

한편 SK텔레콤은 3밴드 LTE-A 커버리지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서비스 품질과 커버리지에서 경쟁사 대비 절대적 우위를 계속 유지해나갈 방침이다. 우선 1분기 내로 2만000천식 이상의 2.1GHz 기지국을 순차적으로 구축해 서울·수도권 및 전국 도심지와 전국 지하철 전구간에서 LTE보다 4배 빠른 3밴드 LTE-A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윤원영 SK텔레콤 마케팅부문장은 “고객들이 기존 대비 4배 빠른 3밴드 LTE-A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고 풍부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갤럭시노트 4 S-LTE 단말 구매 고객 대상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공동 마케팅을 시행한다”며 “향후에도 제조사와의 협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