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담테크, USB 일체형 MP3플레이어 ‘MP-10’ 출시
상태바
아이담테크, USB 일체형 MP3플레이어 ‘MP-10’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1.23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담테크가 MP3플레이어 ‘MP-10’을 오는 27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최근 고성능 보이스레코더와 멀티미디어 스피커 붐(BOOM) 시리즈를 중심으로 사업을 해온 아이담테크에서 2년여만에 선보이는 MP3P로서 음악은 물론 FM라디오, 녹음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MP-10은 제품 본체에 USB잭을 삽입한 USB 일체형으로 컴퓨터에 직접 연결해 음악파일들을 다운로드하거나 업로드가 가능해 편리하다. USB 전송속도도 하이 스피드(High Speed) 2.0으로 빠른 편이다. USB 전원을 이용한 충전식 리튬배터리 방식을 채용해 별도의 충전케이블이 없어도 어디에서든 편리하게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다.

▲ MP-10은 제품 본체에 USB잭을 삽입한 USB 일체형으로 컴퓨터에 직접 연결해 음악파일들을 다운로드하거나 업로드가 가능해 편리하다.

또한 눈에 피로감이 적은 블랙 OLED 화면을 적용하여 선명하게 화면의 메뉴들을 보면서 조작할 수 있도록 했으며 MP3, WMA 그리고 WAV의 다양한 형식의 오디오 파일을 재생할 수 있고 ID3 & 가사파일(Lyrics)도 표기할 수 있도록 했다.

메모리 확장을 위해서 마이크로SD 메모리 카드 슬롯을 장착해 최대 32GB까지 저장메모리를 추가,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부가적으로 내장 메모리 및 마이크로SD 메모리 카드를 넣은 후 PC에 연결하면 SD카드 리더 기능으로 음원파일, 문서 등을 복사 및 이동할 수 있는 마이크로SD 카드리더기 기능으로 사용도 가능하다.

색상은 오렌지, 퍼플, 그린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제품발매를 시작하면서 엠피나비 쇼핑몰(www.mpnavi.co.kr),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구매자들에게 코원 정품 번들 이어폰을 증정하는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USB 일체형 MP3P MP-10의 가격은 내장메모리 4GB는 3만9000원, 8GB는 5만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