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전 직원 대상 교육프로그램 ‘2015 점프업’ 진행
상태바
안랩, 전 직원 대상 교육프로그램 ‘2015 점프업’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1.23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이 지난 21일부터 22일에 걸쳐 판교공공지원센터에서 전 직원 대상 교육 프로그램인 ‘2015 점프 업(Jump-Up)’을 진행했다.

안랩은 이번 2015 점프 업에서 새로운 기업 비전 수립 프로젝트인 ‘두근두근’의 진행 과정을 공유하고 명사 초청 강연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명사 초청 강연은 ‘새로운 시각으로 변화하는 디지털 보안환경을 선점하자’는 취지로 서울대학교 심리학과 최인철 교수의 ‘행복한 삶을 위한 조언’, ‘관점 디자이너’ 박용후 파와이에이치 대표의 ‘관점을 바꾸면 미래가 바뀐다’ 등으로 진행됐다.

▲ 권치중 안랩 대표가 ‘2015 점프업’ 교육에서 마무리 발표를 하고 있다.

권치중 안랩 대표는 “이번 교육은 안랩 고유의 정신을 재조명하고 전 직원이 이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진 점에서 매우 의미 있다고 생각하고 임직원의 행동과 삶에 영감을 줄 수 있는 훌륭한 초청 강연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올해 창립 20주년이 되는 2015년을 맞아 이번 교육이 전 직원이 뜻을 모아 앞으로 나아가는 계기가 됐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안랩은 전 직원의 경쟁력 강화와 이를 통한 기업의 역량강화를 위해 ▲전사 목표 공유 및 명사특강 등을 진행하는 ‘점프업’ ▲각 직위별 공통 역량과 직무 특성에 맞춘 ‘직위별 스쿨’ ▲구성원들의 멤버십 강화를 위한 ‘안랩 함성’ 등 세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