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데이즈, 벤처기업 3만 시대 문 열었다.
상태바
모비데이즈, 벤처기업 3만 시대 문 열었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1.23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비데이즈가 한국벤처캐피탈협회로부터 3만번째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다.

모비데이즈는 모바일 전문 마케팅 컴퍼니로 모바일 광고시장에 대한 전문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2014년 11월 매쉬업엔젤스 이택경 대표, 퓨처플레이 류중희 대표 등 전문엔젤투자자로부터 투자를 받고 2015년 1월 벤처기업으로 공식 인정됐다.

모비데이즈는 현재까지 모바일 광고관련 2종의 핵심 특허를 출원한 상태이며 국내 네이티브 모바일 광고 플랫폼인 ‘모비엑스(Mobi X)’와 해외 주요 광고플랫폼과 연계된 ‘모비더블유(Mobi W)’를 개발, 운영하고 있다. 최근 전문엔젤 주도형 고급 기술창업프로그램(Mini TIPS)에 선정되는 등 모바일 광고관련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모바일 광고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 모비데이즈가 한국벤처캐피탈협회로부터 3만번째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다.

이번 모비데이즈의 벤처인증은 국내 3만 벤처시대를 알리는 신호탄으로 혁신성 있는 벤처기업들이 새로운 경제환경에서 역동적으로 노력한 결과로 평가받고 있다.

유범령 모비데이즈 대표는 “대한민국 3만번째 벤처기업이라는 기념비적이고 역사적인 상징에 선정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벤처기업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앞으로 더욱 창조적이고 도전적인 사업을 이어 나가겠다”고 벤처기업에 선정된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