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게임 대격돌…최고의 승부 위한 게이밍 기기는 따로 있다
상태바
겨울방학 게임 대격돌…최고의 승부 위한 게이밍 기기는 따로 있다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5.01.23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방학 시즌을 맞이해 넥슨의 ‘트리오브세이비어’를 비롯해 블리자드의 ‘히어로즈오브더스톰’, 웹젠의 ‘루나:달빛도적단’ 등 경쟁력 있는 게임이 이번 달부터 동시에 첫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를 시작했다.

한정된 인원과 테스트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후기가 나오는 등 넥슨을 비롯한 3사의 신작이 인기를 끄는 가운데 앞으로도 여러 게임업체가 신작 온라인 게임의 CTB를 진행할 것이라 밝혀 온라인 게임 대격돌이 예상된다. 다양한 게임들이 겨울방학을 맞이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각 게임 장르에 특화된 성능으로 게이머에게 승리를 가져다 줄 각종 게이밍 기기를 추천한다.

▲ 로지텍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710+

‘트리오브세이비어’ 사용자를 위한 기계식 키보드= 장르 특성상 많은 키를 사용하고 다양한 기술을 연속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매크로 키가 필수인 MMORPG 게임 트리오브세이비어을 위해서는 정밀한 움직임과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기계식 키보드가 제격이다.

로지텍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710+’는 복잡한 매크로 또는 LUA 게이밍 스크립트 등을 미리 6개의 G 키와 3개의 M 키를 이용해 최대 18개까지 입력할 수 있어 긴박한 전투 시 게이머들의 시간을 절약해준다.

또 110개의 모든 키는 안티고스팅(anti-ghosting)과 최대 26개의 동시입력(롤 오버)을 지원해 복잡한 키 명령도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실행할 수 있어 게임에 대한 몰입감을 높인다.

▲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302

‘히어로즈오브더스톰’ 사용자를 위한 게이밍 마우스= AOS 게임 히어로즈오브더스톰을 하는데 버튼, 형태 등 마우스의 모든 부분이 AOS 게임 프로게이머의 요구에 맞도록 디자인된 게이밍 마우스가 있다면 이 게임의 최강자가 되는 것은 시간문제.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302’는 전세계 AOS 프로게임단의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제작된 게이밍 마우스로 로지텍 고유의 금속 스프링 텐셔닝 시스템을 갖춰 좌우 버튼 클릭 반응속도를 높여 더욱 빠르고 정확한 클릭을 제공한다. 또 연속 클린 동작을 초당 최대 5번까지 지원해 게임의 승패를 가르는 중요한 순간에 히어로즈오브더스톰 사용자에게 도움을 줄 것이다.

더불어 G302는 빠른 접근이 가능한 4개의 DPI 설정을 통해 픽셀 단위로 속도를 내리거나, 고속 탐색을 위해 속도를 올릴 수 있어 최상의 정밀도를 제공해 짧은 시간 내에 빠르고 정확한 컨트롤을 해야 하는 AOS 사용자들이 최고의 실력을 낼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다.

▲ 델코리아 에일리언웨어 13

‘루나:달빛도적단’ 사용자를 위한 게이밍 노트북= 캐주얼 MMORPG 루나:달빛도적단은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빠른 진행의 전투, 다양한 캐릭터들이 벌이는 입체적인 액션이 특징이다. 때문에 화려한 그래픽 성능이 요구되는 만큼 고성능 그래픽을 지원하는 게이밍 노트북이 필수다.

델 코리아의 게이밍 노트북 ‘에일리언웨어 13’은 전용 외부 기기인 ‘에일리언웨어 그래픽 앰플리파이어’와 연결하면 일반 데스크톱의 그래픽 성능을 제공하는 하이엔드 게이밍 노트북이다. 또 엔비디아 ‘GTX 860 M’과 IPS 패널의 FHD(1920×1080)와 터치 기능을 탑재한 QHD (2560×1440)를 통해 루나:달빛도적단의 그래픽을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게 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