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겨울방학 특수를 잡아라’…체험 행사 ‘인기’
상태바
유통업계, ‘겨울방학 특수를 잡아라’…체험 행사 ‘인기’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5.01.22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방학을 맞은 가정에서는 자녀와 함께 폭넓은 경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상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유통업계에서는 방학 특수를 잡기 위해 다양한 체험 상품 마련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겨울방학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 아이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을 소개한다.

타임스퀘어 내에 위치한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호텔에서는 야외활동에 제한이 많은 겨울 방학, 실내에서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가족 맞춤형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다양한 쇼핑 혜택을 물론 자녀들을 위한 체험 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겨울방학 패키지’다.

객실 1박과 함께 타임스퀘어 지하 2층에 위치한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즈앤키즈’ 입장권(어른 1매, 아동 1매)을 제공하며 마르게리따 피자 1판과 키즈 메뉴 1개로 구성된 모모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 ‘심플 다이닝 세트’가 포함돼 있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