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LG ‘G 플렉스2’ 22일부터 예약가입 실시
상태바
KT, LG ‘G 플렉스2’ 22일부터 예약가입 실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1.21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가 ‘G 플렉스2’를 22일부터 예약판매한다.
KT가 3밴드 ‘광대역 LTE-A X4’를 지원하는 LG전자 ‘G 플렉스2’를 오는 30일에 출시하며 내일부터 올레샵(shop.olleh.com)을 통해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예약은 오는 29일까지 가능하며 예약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G 워치 R’, ‘톤+넥밴드’, ‘포켓포토2’ 그리고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또 KT는 G 플렉스2를 개통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KT 야구단 ‘KT 위즈’의 로고가 새겨진 7800㎃h 대용량 보조배터리를 선착순 5천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G 플렉스의 올레 액세서리샵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G 플렉스2 단말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22일 오후부터 광화문 올레스퀘어를 시작으로 강남 올레애비뉴, 해운대 올레애비뉴를 방문하면 KT의 4배 빠른 광대역 LTE-A X4 서비스로 체험이 가능하다.

서도원 KT 디바이스본부 상무는 “KT의 우수한 광대역 LTE-A X4 상용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G 플렉스2를 고객들이 미리 체험해보고 선택하실 수 있도록 사전전시와 예약가입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T는 고객이 최고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스마트폰과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