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새학기 맞아 노트북 증정 이벤트 실시
상태바
레노버, 새학기 맞아 노트북 증정 이벤트 실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1.21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노버가 새학기를 맞이해 3월6일까지 총 6주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레노버는 이벤트 기간 동안 레노버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우수 리뷰 작성자를 선정해 매주 2명씩 총 12명의 고객에게 최신 브로드웰 노트북인 ‘G50-80’을 증정한다.

레노버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인 레노버클럽에 가입 후 본인의 블로그와 지정된 사이트 등에 제품 리뷰를 작성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우수 리뷰 작성자 발표는 오는 28일부터 3월13일까지 매주 수요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노트북 증정 이벤트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요가 3 프로‧씽크패드 뉴 X1 카본‧G50-80 노트북을 비롯해 믹스 2(Miix 2) 등을 11번가‧옥션‧지마켓에서 구매하면 최대 8%까지 할인을 받는다. 또 제품에 따라 10만원 상당의 씽크패드 울트라 백팩, 고급파우치 등 푸짐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 한국레노버가 새학기를 맞아 노트북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한국레노버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처음으로 512㎇ SSD를 탑재한 요가 3 프로를 선보인다. 요가 3 프로는 브로드웰 인텔 코어 M 프로세서를 탑재해 업무 처리와 JBL스피커 탑재, 돌비사운드로 엔터테인먼트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는 노트북이다.

금속 시계줄에서 영감을 얻은 독특한 힌지로 무게 1.19㎏, 두께 12.8㎜로 이전 제품보다 훨씬 더 얇고 가벼워졌다. 스크린이 360도로 돌아가 사용자 편의에 맞춰 노트북‧텐트‧스탠드‧태블릿 모드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낮은 전력소비로 한 번의 충전에 최대 9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새학기 프로모션과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노버클럽(www.lenovoclu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