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사운드, 양띠해 맞아 도킹스피커 보상받으세요~
상태바
필립스 사운드, 양띠해 맞아 도킹스피커 보상받으세요~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5.01.21 0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깁슨 자회사로써 필립스의 오디오,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욱스이노베이션스가 2015년 양띠해를 맞아 도킹스피커 보상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보상 판매는 2014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오는 2월28일까지 필립스 사운드 도킹스피커를 가지고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깁슨 자회사로써 필립스의 오디오, 비디오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욱스이노베이션스가 2015년 양띠해를 맞아 도킹스피커 보상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필립스 사운드의 최신 도킹스피커를 필립스 사운드몰, 올레샵, 오픈마켓 및 대형 온라인몰 등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보상 판매가 적용되는 도킹스피커는 애플 30핀 커넥터와 8핀 커넥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모델인 ‘DS1600’, 둥근 접시 모양의 유니크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DS3480’, 도킹 및 블루투스, USB, CD 등 올인원 사운드 시스템을 갖춘 ‘DTM3155’, 탁상시계로도 활용이 가능한 안드로이드용 도킹스피커 ‘AS170’ 총 4종이다.

욱스이노베이션스 관계자는 “지난해 필립스 사운드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보상 판매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평소 필립스 사운드의 도킹스피커를 애용하는 고객들이 보다 좋은 사운드 환경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