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무선전송 ‘플래시에어’ SD카드, 정품사용 캠페인 진행
상태바
도시바 무선전송 ‘플래시에어’ SD카드, 정품사용 캠페인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1.2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바일렉트로닉스코리아(이하 도시바)가 무선전송(Wi-Fi) SD카드인 ‘플래시에어(FlashAir)’의 정품사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시바는 정품 사용을 장려하기 위한 일환으로 행사기간 정품 플래시에어 와이파이 SD카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멀티카드리더기를 1:1 무료증정하며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중 10명을 선정해 도시바 스마트 카드지갑 또는 휴대용 보조배터리를 제공한다.

도시바 플래시에어는 무선 통신을 위한 무선 LAN 칩셋과 안테나가 장착된 SDHC 메모리 카드로 무선 공유 및 디지털 카메라에서 스마트폰 및 태블릿으로의 사진 전송을 지원한다.

▲ 도시바 플래시에어는 무선 통신을 위한 무선 LAN 칩셋과 안테나가 장착된 SDHC 메모리 카드로 무선 공유 및 디지털 카메라에서 스마트폰 및 태블릿으로의 사진 전송을 지원한다.

특히 최신 버전 모델에는 스마트 디바이스와 무선 LAN 라우터에 동시 접속할 수 있는 인터넷 동시접속 기능인 ‘인터넷 패스스루 모드(Internet pass thru mode)’가 새롭게 펌웨어 업데이트됐다.

도시바코리아 담당자는 “병행수입, 해외 직구 제품의 경우 도시바 공인 고객센터를 통한 AS가 안되며 정품이 아닌 경우 제품상의 문제가 있어 리폼되거나 정상적인 판매를 하지 못하는 제품일 수 있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도시바 정품 제품은 도시바 일렉트로닉스 코리아를 통해 정식 수입된 제품으로 온라인 구매시 ‘도시바 공식 인증점 마크’ 또는 상품명에 ‘도시바코리아’ 문구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