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가격 부담 없는 ‘IDC 원샷 패키지’ 선봬
상태바
LG유플러스, 가격 부담 없는 ‘IDC 원샷 패키지’ 선봬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1.20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유플러스가 중소기업도 부답 없이 이용할 수 있는 ‘IDC 원샷 패키지’를 선보인다.
기업 여건 상 IDC의 토탈 솔루션이 필요하지만 고가의 비용으로 이용이 어렵던 중소기업들도 합리적인 비용으로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게 됐다.

LG유플러스가 중소기업들이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인터넷데이터센터(이하 IDC)의 기본 상품인 서버 랙(Rack)과 네트워크 상품을 결합 제공하고 주요 부가서비스를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 상품 ‘IDC 원샷(One Shot) 패키지’를 선보였다.

서버 랙을 1~3개까지 이용하는 중소 규모의 기업 대상의 IDC 원샷 패키지는 서버 랙과 100Mbps의 네트워크를 결합한 기본 서비스와 IDC 이용 기업의 이용빈도가 가장 높은 ‘프리미엄 보안관제’, ‘운영 대행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 상품은 자체적으로 전산 운영 인력확보가 어려워 코로케이션 서비스가 필요하지만 비용 부담이 큰 중소기업도 랙 및 네트워크를 포함, 보안관제와 운영 대행 등 토탈 솔루션을 합리적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IDC 원샷 패키지는 기본 서비스와 무상 제공하는 부가서비스를 모두 합쳐 랙의 수에 따라 월 이용요금 최저 99만원, 최대 199만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이는 제공되는 각 서비스를 개별로 이용했을 경우 보다 최대 36% 저렴해 IDC 이용 기업이 가장 필요로 하는 서비스들을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다.

특히 패키지 이용 시 무상으로 제공되는 부가서비스 프리미엄 보안관제는 해킹‧바이러스 등 다양한 외부 공격으로부터 이용 기업의 서버와 네트워크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방화벽 장비 임대와 24시간 관제 서비스를 포함한다.

또 운영 대행 서비스는 이용 기업 시스템을 통합적으로 운영 및 관리해주며 기업의 장비와 서비스에 대한 모니터링은 물론 장애 발생 시 신속한 장애 통지까지 이뤄진다.

IDC 원샷 패키지에 포함된 서비스 이외에도 원하는 IDC 관련 서비스를 추가 옵션으로 신청할 수 있어 선택의 폭도 넓다.

이번에 선보인 IDC 원샷 패키지는 한시적으로 가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 상품으로 오는 9월30일까지 가입 가능하며 단 서버 랙이 소진될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