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 4가지 카테고리별 쌍안경 업그레이드
상태바
세기P&C, 4가지 카테고리별 쌍안경 업그레이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1.20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코펜탁스 공식수입원 세기P&C가 새로운 특징들과 광학기술 그리고 보다 선명하고 명확한 관측을 위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기 위해 펜탁스 쌍안경을 4개의 카테고리로 나눈다고 밝혔다.

Z 시리즈는 프리미엄 수준의 품질과 높은 수준의 선예도를 제공하는 라인으로 4개의 카테고리 중 제일 높은 가격을 지니고 있다. 모든 Z 시리즈의 모델들은 놓치기 쉬운 작은 부분까지도 섬세하게 관찰 할 수 있도록 디자인돼 사용자들이 원하고 갈망하는 바를 충족시켜 줬다.

▲ 리코펜탁스 공식수입원 세기P&C가 새로운 특징들과 광학기술 그리고 보다 선명하고 명확한 관측을 위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기 위해 펜탁스 쌍안경을 4개의 카테고리로 나눈다고 밝혔다.

S 시리즈는 루프 그리고 포로 프리즘 모델들로 구성돼 있으며 대물렌즈가 결합돼 콘트라스트가 풍부하며 거칠고 험난한 환경에서도 밝은 시야를 자랑한다.

A 시리즈는 흠잡을 데 없는 완벽한 시각적 퀄리티를 제공하면서도 컴팩트하고 내구성 좋은 디자인 그러면서도 화질에 타협하지 않고 편하게 휴대하면서 즐길 수 있는 시리즈다.

U 시리즈는 컴팩트한 포로 프리즘 모델은 내구성 강한 이중 축과 싱글 바디 디자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비구면 렌즈 요소가 가장자리까지 미세한 디테일과 샤프함을 선사해 준다. 필드부터 극장까지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세기P&C 마케팅팀은 “각각의 쌍안경 라인업들은 광학적인 정밀성을 느껴볼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됐고 새로운 기술 풀리 멀티 코팅 방식과 새로운 프리미엄 수준의 렌즈 코팅의 품질을 느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