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M, 스마터 컴퓨팅을 더욱 빠르게 실현할 수 있는 ‘x86 솔루션’ 발표
상태바
IBM, 스마터 컴퓨팅을 더욱 빠르게 실현할 수 있는 ‘x86 솔루션’ 발표
  • 이수진
  • 승인 2012.06.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IBM(www.ibm.com/kr, 대표 이휘성)은 x86 고객들이 스마터 컴퓨팅을 더욱 빠르게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신규 서버 솔루션을 발표했다. 이번 솔루션은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 비즈니스 환경에 부응하기 위해 설계됐다. 빠른 속도, 고성능, 그리고 유연성을 확보하여 데이터센터 관리자가 기존 및 새로운 워크로드에 효과적으로 대처, 관리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신규 제품은 x86 시스템을 대상으로 현재까지 발표된 것 중 가장 포괄적인 내용의 포트폴리오로 구성돼 있다. 이번 라인업에 포함돼 있는 제품들에는 높은 에너지 효율과 혁신적 네트워크 유연성을 보유한 블레이드 서버 제품, 그리고 기존 2 프로세서 서버와 4 프로세서 서버 간의 가격, 성능 격차를 줄일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랙 시스템이 있다.

이를 통해 고성능 컴퓨팅과 데이터베이스 집약적 솔루션의 관리가 더욱 용이해진다. 또한 IBM은 중소규모 인프라 워크로드에 알맞게 설계되어 중소기업의 최적화된 새로운 시스템도 함께 선보인다.

한국IBM System x 사업부를 맡고 있는 박완호 상무는 "다른 경쟁사와 달리 IBM에서는 고객 대상으로 비용효율적인 인프라에서 고성능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범위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기존에 전혀 존재하지 않았던 새로운 종류의 서버 제품군을 갖춰 기업의 규모와 관계없이 당면한 비즈니스 과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