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ment14, 산업용 벌진 부캐니어 커넥터로 한국 시장 공략
상태바
element14, 산업용 벌진 부캐니어 커넥터로 한국 시장 공략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5.01.16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발 엔지니어 및 전자부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정보 포털이자 협업 커뮤니티 및 온라인 전자부품 쇼핑몰 element14이 전력, 보호 및 혹독한 산업 환경용 밀폐 제품의 전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벌진(Bulgin)의 ‘부캐니어(Buccaneer) 7000 커넥터 시리즈’로 기존에 갖추고 있던 21만여종의 커넥터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고 밝혔다.


플라스틱 및 금속 재질로 제작되며 방진 및 방수 기능을 갖춘 이번 추가 제품들은 산업용 기계류 및 건물 관리 자동화 등 혹독한 환경의 전력 공급선과 같은 용도에 적합하다.

커넥터 전문 벌진 브랜드의 모기업인 일렉트론 테크놀로지(Elektron Technology) 그룹 세일즈 디렉터 저번 카실라스(German Casillas)는 “한 곳에서 편리하게 다양한 벌진 제품들에 대한 평가를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는 element14에서 견고한 소형 커넥터를 판매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벌진 커넥터 제품군 확장을 통해 혹독한 산업한 환경을 위한 시스템 설계에 있어 보다 우수한 유연성을 요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켜드릴 수 있을 뿐 아니라 element14만의 전문 기술지원과 고객서비스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 element14에서 판매하는 벌진 부캐니어 7000 커넥터 시리즈

금속 및 플라스틱 재질로 제작되는 부캐니어 7000 시리즈는 IP66, IP68, IP69K 등의 인증을 갖췄으며 퀵턴 잠금 방식으로 견고하면서 빠른 장착이 가능하다.

또한 이 제품은 900 시리즈보다 작은 사이즈이며 일반 부캐니어 제품군 대비 우수한 성능을 제공하고 기존 스크류식 잠금 방식보다 강력하며 ¼ 이하만 돌려도 되는 퀵턴 잠금 방식을 채용했다.

또한 금속 및 플라스틱 등 2가지 버전으로 전자파 보호 및 열가소성수지 기능을 갖췄으며 장기간 옥외 사용에 적합한 자기소화성 경량 재질로 제작됐다. 이와 함께 IP66, IP68, IP69K 등 다양한 방진·방수 인증으로 물이나 먼지가 커넥터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혹독한 산업 환경에 이상적인 기능을 제공하며 전력 공급선 및 신호 인터페이스에 적합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