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파이버 채널 네트워킹 솔루션 제품군 통해 클라우드 최적화된 SAN 시장 주도권 강화
상태바
브로케이드, 파이버 채널 네트워킹 솔루션 제품군 통해 클라우드 최적화된 SAN 시장 주도권 강화
  • 이수진
  • 승인 2012.05.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브릭 기반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솔루션 분야 선두 기업인 브로케이드(www.brocadekorea.com, 지사장: 권원상)는 새로운 16 Gbps 파이버 채널 표준에 기반을 둔 파이버 채널 SAN 패브릭 솔루션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혁신하면서 시장 주도권을 강화하고 있다.

브로케이드는 새로운 엔트리 레벨 파이버 채널 SAN 스위치인 브로케이드 6505 스위치를 공개하며 차세대 SAN 스위치 및 백본 전체 제품군을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이 신제품을 통해 데이터센터 통합, 확장 및 업그레이드를 위한 고객의 선택폭과 유연성이 한층 확대됐다. 또한, 브로케이드는 브로케이드 어댑터 및 스위치 간에 업계 최초로 새로운 가상화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서버 구축 및 관리를 단순화 했다.

이와 함께 브로케이드는 최초의 OEM 파트너로서 랙 및 타워형 서버용 네트워크 어댑터를 비롯하여 임베디드(시스템 내장형) 16 Gbps 파이버 채널 스위치와 어댑터를 IBM이 공급하게 된다고 발표했다. 특히, IBM은 자사의 퓨어시스템(PureSystems)의 핵심요소로써 최근 새롭게 출시한 플렉스 시스템(Flex System) x240 제품의 컴퓨트 노드(Compute Node)에서 브로케이드 임베디드 16 Gbps SAN 스위치와 메자닌 카드(Mezzanine Card)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브로케이드 스탠드업(Stand-up) 16 Gbps HBA는 앞으로 랙 및 타워형 어댑터 카드로써 IBM 시스템엑스(System x) 서버에 통합 장착하여 이용할 수 있다.

재해 복구, 매니지드 서비스, IT 컨설팅 및 비즈니스 영속성 관리 소프트웨어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공급업체인 선가드 어베일러빌리티 서비스(SunGard Availability Services)의 남동부 지역 본부 부사장인 하임 글릭만(Haim Glick man)은 "우리 회사와 같이 고도로 가상화된 환경에서 네트워크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우리는 여러 지역 전반에 데이터센터 환경을 확장하는 노력의 일환으로, 우리의 엔터프라이즈 레디(Enterprise-ready) 재해 복구 서비스에 대해 보다 높은 수준의 대역폭과 복구 기능을 제공하는 브로케이드 SAN 스위치를 구축하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