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씨앤피, 애플리케이션과 빌드 작업 시간 최대 30배 단축해주는 솔루션 출시
상태바
에이씨앤피, 애플리케이션과 빌드 작업 시간 최대 30배 단축해주는 솔루션 출시
  • 이수진
  • 승인 2012.05.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사양의 애플리케이션과 빌드 작업에 소요되는 긴 시간을 그리드 컴퓨팅 기술로 최대 30배 단축해주는 솔루션이 국내에 출시됐다.

소프트웨어 통합관리 솔루션 공급업체 에이씨앤피(www .xoreax.co.kr, 대표: 정광섭)는 애플리케이션과 빌드작업 시간을 단축해주는 Xoreax사의 그리드 컴퓨팅 솔루션을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Xoreax사의 그리드 컴퓨팅 솔루션은 고급 분산 처리와 가상화 기술을 통해 전산 소프트웨어를 가속화하는 그리드 플랫폼인 XGE(Xoreax Grid Engine)기술을 기반으로 하여 개발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그리드 컴퓨팅 플랫폼인 XGE와 XGE를 기반으로 한 MS 비주얼 스튜디오 작업용 IncrediBuild로 나뉜다.

에이씨앤피 정광섭 대표이사는 "Xoreax 그리드 컴퓨팅 솔루션은 긴 작업시간으로 인한 SW개발사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고비용 없이도 간단한 작업만으로 HPC수준의 성능을 누릴 수 있게 한다는 점에서 획기적인 솔루션이다"라며, "Xoreax 솔루션 도입으로 개발자는 SW 개발환경 개선을, 경영자는 비용절감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체험판을 신청하면 무상으로 30일간 사용할 수 있으며, Xoreax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