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dbeing의 새로운 3D 비디오 스위치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다
상태바
Grandbeing의 새로운 3D 비디오 스위치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다
  • 이수진
  • 승인 2012.05.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급속하게 성장하는 소비자 전자 및 정보통신 시장의 반도체 솔루션 선두 제공업체인 TranSwitch Corporation (www .transwitch.com, 대표: M Ali Khatibzadeh)은 자사의 HDplay™ 44143 듀얼 모드 HDMI/DisplayPort트랜스시버가 Grandbeing에 의해 MS0501-N003 3D Video switch용으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Grandbeing의 스위치는 100m HDBT(고해상도 방송기술 High Definition BroadcastTechnology) 커넥터와 다양한 비디오 입력 중 빠른 비디오 전환을 통한 뛰어난 3D 비디오 출력을 제공한다. 이러한 입력 표준에는 HDMI와 DisplayPort가 포함된다.

리서치 기업 프로스트 앤 설리번의 연구에 따르면 "현재 비디오 스위치 제조사는 표준 해상도(SD)와 HD, 3D, 3 Gig 환경에서 기능할 수 있는 스위치인 멀티 해상도에 점차 초점을 맞추고 있다."

TranSwitch의 사장 겸 CEO인 Ali Khatibzadeh는 "TranSwitch의 HDplay™ 트랜스시버는 HDMI와 DP 표준의 풀 해상도를 지원하는 최초의 3 Gig(초당 기가바이트) 가능 제품이다. 비디오 스위치 시장은 매년 약 15%씩 성장하고 있으며 속도와 멀티모드 기능에서 차별화로 우리는 이 시장부문에서 점유율을 빠르게 확보할 수 있는 위치에 올라서고 있다"라고 말했다.

Grandbeing의 CTO인 Kevin You는 "우리의 새로운 MS0501은 비디오 스위칭 성능 면에서 기준을 높여 놓고 있다. 이 기기는 다양한 비디오 입력 옵션으로 멀티 미디어 기기의 다중성을 지지하는 비길 데 없는 오디오/비디오 경험을 제공한다. TranSwitch의 최첨단 HDplay™ 트랜스시버는 Grandbeing에게 차세대 비디오 솔루션을 정의할 수 있게 함으로써 강력한 경쟁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TranSwitch의 TXC-44143은 최신3D TV와 프로젝터, AV (오디오/비디오) 리시버로 설계되고 있는 모든 HDMI 1.4를 지원하는 완전히 통합된 인터페이스 솔루션이다. TranSwitch의 독점 HDP™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스위칭할 필요 없이 HDMI 1.4 와 DisplayPort 1.1 커넥션의 인터페이싱이 가능한 단일 PHY의 활용이 가능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