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동전자통신, 수지와 함께하는 ‘알바트로스3 골드’ 출시 기념 이벤트
상태바
미동전자통신, 수지와 함께하는 ‘알바트로스3 골드’ 출시 기념 이벤트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1.05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동전자통신이 주력 제품인 ‘유라이브 알바트로스3 골드(GOLD)’의 출시 이벤트를 통해 국내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유라이브 광고모델 ‘수지’와 함께 하는 디너파티에 초청하고 추첨을 통해 지중해 크루즈 여행권(2명), 하와이 여행권(4명)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 미동전자통신이 주력 제품인 ‘유라이브 알바트로스3 골드(GOLD)’의 출시 이벤트를 통해 국내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

미동전자통신 관계자는 “미동전자통신은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현재 북미지역, 중국, 유럽, 호주 등 전세계 다양한 국가에 ADAS 블랙박스를 공급하고 있다”며 “해외시장 진출과 더불어 각종 이벤트 등 국내 마케팅 활동도 강화해 국내외로 스마트카 ADAS 제품들을 적극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유라이브 알바트로스3 골드는 주요 녹화 기능뿐만 아니라 스마트카의 차세대 기술인 ADAS의 핵심 기능인 ▲차선이탈경보 ▲앞차추돌경보 ▲음성인식시스템 기능 ▲포맷프리 기술(NxFS) 등을 갖췄다. 또한 별도의 포맷 없이 영상 파일안정화도 가능하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2월15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유라이브 알바트로스3 GOLD를 구매하거나 온라인 내 유라이브몰(www.urive.net) 에서 유라이브 블랙박스를 구매하면 유라이브 블로그(blog.naver.com/urive_dooco)내 이벤트 응모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