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히타치 콘텐트 플랫폼’으로 금융 및 공공 분야 데이터 보호 시장 공략한다
상태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히타치 콘텐트 플랫폼’으로 금융 및 공공 분야 데이터 보호 시장 공략한다
  • 이수진
  • 승인 2012.05.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리지 솔루션 전문 기업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www.his21.co.kr, 대표: 양정규)은 히타치 데이터 시스템즈(Hitachi Data Systems, 이하 HDS)의 컨텐츠 관리를 위한 스토리지 솔루션인 '히타치 콘텐트 플랫폼(Hitachi Content Platform, 이하 HCP)'으로 데이터 보호 수요 발굴에 나서겠다고 발표했다. 관계자에 의하면 국민은행과 기업은행, 산업은행 및 공공기록물관리법에 의한 안전한 공공기록물 관리를 위한 기록관리시스템에 아카이빙 시스템으로 도입되는 등 금융 및 공공 분야에서 크게 각광을 받고 있다는 분석이다.

최근 금융 서비스 기업뿐 아니라 공공 및 대기업들에서 보안 수준 강화에 나서는 등 정보 보호 및 관리의 중요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HCP의 차별화된 성능을 잠재 고객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전문 컨설팅 서비스 제공과 함께, 각 산업별 타깃 세미나와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HCP를 대표적인 업계 표준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하여, 각 산업별로 다양한 활용 사례 발굴에 적극 나서고 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양정규 대표는 "HCP는 강력한 데이터 보호 기술을 비롯해, 데이터 및 메타데이터 관리, 스토리지 관리 기능 등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이에 전세계적으로 이미 검증 받아 신뢰할 수 있는 HCP 솔루션을, 각 산업별로 활용 사례와 최상의 운영 노하우를 함께 제공하여, 궁극적으로 고객들이 비즈니스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