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의 Dinion HD 1080p 카메라 신망있는 red dot award 수상
상태바
보쉬의 Dinion HD 1080p 카메라 신망있는 red dot award 수상
  • 이수진
  • 승인 2012.05.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 시큐리티 시스템즈의 Dinion HD 1080p Day/Night 카메라가 정교하면서도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공신력 있는 red dot award 수상을 했다.

Red dot award는 세계적으로 가장 규모가 크고 잘 알려진 디자인 대회로 올해에는 58개국에서 14,000이상의 신청건과 4,515개의 제품이 '제품 디자인' 경쟁 부문에 출품되었다. 수상된 제품은 red dot design 박물관에 전시되며, 제품이 단종될 때까지 red dot logo를 사용할 수 있다.

수상된 제품은 완벽히 새로운 외형 디자인과 더불어 정교한 HD 기술을 포함하였으며, 보쉬 시큐리티 시스템즈의 Product Marketing Manager인 Ad Biemans는 "움직임이 많고 여러 가지 색상을 가지고 있는 장면을 감시할 때에도 모든 디테일을 볼 수 있으며, 우리의 프로페셔널한 HD 카메라는 그간 보쉬가 보안 시장에서 선두의 자리를 지킬 수 있도록 해주었던 그 기술을 사용자에게 제공함으로 안전과 보안을 동시에 만족하게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Dinion HD 1080p카메라는 보쉬의 최상급 디지털 이미징 기술을 사용하여 최악의 조도 환경에서도 고해상도의 이미지를 제공하는 제품으로 정평이 나 있다.

최신의 CMOS 기반의 HD 센서를 사용하여 더 선명하며 디테일한 16:9 이미지를 제공한다. 멀티캐스팅, 인터넷 스트림과 iSCSI 녹화를 지원하며 내장된 인공지능 영상 분석 기능을 통해서 배회하거나, 제한선을 넘어오는 물체, 일정한 경로를 따라 움직이는 물체, 군중이 몰릴 시 움직임이 많은 환경에서도 운영자를 도와 알람으로 알려 준다.

Dinion HD 1080p의 red dot 평가는 선진화된 기술과 디자인이라는 보쉬 브랜드의 가치를 반영하며 프로페셔널한 외형과 더불어 주/야간 어떠한 환경에서도 일정한 화면과 품질을 제공 하는 신뢰성을 갖고 있다.

보쉬 시큐리티 시스템즈의 Dinion HD 1080p는 뛰어난 디자인으로 작년 가장전통이 있고 국제적으로 명망이 있는 GOOD DESIGN상을 수상하였다. 이와 더불어 폴란드와 중앙유럽에서 무역박람회 주관사가 수여하는 MTP Gold Medal Award를 수상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