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능형 NVR+영상분석 IP 카메라 통합 솔루션
상태바
지능형 NVR+영상분석 IP 카메라 통합 솔루션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2.20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이엠소프트 ∥ 클레어뷰 VA 통합솔루션

브이엠소프트가 자사의 ‘클레어뷰 NVR’의 지능형 버전과 영상분석 IP 카메라의 통합 솔루션을 출시한다.

지능형영상분석 기술은 연산과정의 복잡함으로 인해 제한적인 서버 사양에서 소수의 채널 정보만 분석하는데 비해 클레어뷰 지능형 솔루션은 IP 카메라에 내장된 지능형 영상분석 엔진을 활용하는 기술로 NVR의 서버에 부하가 거의 없이 최대 HD 64채널 분석처리가 가능하다.

클레어뷰 VA 통합 솔루션은 시스템 부하를 최소화 하는 기술을 적용해 기존에 출시된 제품보다 여러가지 장점을 갖는다.

한대의 NVR 서버는 최대 HD 64채널의 지능형영상분석 정보를 실시간으로 처리하고 녹화된 데이터는 고속 스마트 검색을 통해 이벤트를 추가로 재설정해 녹화당시 설정한 시나리오를 보완, 상세하고 신속한 검색기능을 지원한다.

▲ 클레어뷰 VA 통합 솔루션은 시스템 부하를 최소화 하는 기술을 적용해 기존에 출시된 제품보다 여러가지 장점을 갖는다.

특히 브이엠소프트는 클레어뷰 VA 통합 솔루션 출시로 사건 해결에 CCTV를 의존하는 경찰, 공공시설 등에서 스마트 고속 검색기능은 신속한 사건해결에 상당한 업무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지능형 보안 시스템의 보급이 활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브이엠소프트의 NVR IPX-EP 시리즈 및 VA는 ▲지능형 이벤트 모니터링(실기간 감지) ▲고속 스마트 검색(지능형 검색 추가설정) ▲라이브 자동 해상도 조절(어댑티브 디스플레이(Adaptive Display)) ▲최대 64채널 풀 HD 동영상 녹화 ▲라이브속도(풀 HD-360fps·HD-500fps·D1-960fps) ▲64·49·36·25·16채널 등을 특징으로 한다.

또 영상분석 IP카메라는 ▲2메사픽셀 ▲3D 공간보정·야간모드·객체겹침감지 ▲객체구분(크기·색상·속도) ▲이벤트(배회·침범·카운트·버려짐·사라짐 등) ▲프라이버시 마스킹 등을 특징으로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