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커머스, 독거어르신 위한 ‘팥죽’으로 한파 녹여
상태바
kt커머스, 독거어르신 위한 ‘팥죽’으로 한파 녹여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4.12.19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커머스 김상백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20여명은 지난 18일 서울 자곡동 인근의 어려운 이웃을 찾아 동지 팥죽과 방한 용품을 전달했다.
kt커머스가 동지를 앞두고 서울 자곡동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사랑의 팥죽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랑의 팥죽 나눔은 추운 겨울철 어려운 주변 이웃에게 훈훈한 사랑을 전하기 위해 시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2012년부터 3년째 이어지고 있다. 특히 올해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해 임직원 20명이 저소득과 독거노인 등 100여 가구를 직접 가가호호 방문해 팥죽을 전달하며 훈훈한 정을 나눴다.

나눔 활동에 참여한 직원들은 한파 속에서도 더 많은 어르신들을 찾아뵙기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팥죽 나눔 행사와 더불어 따뜻한 겨울나기에 필요한 목도리와 털장갑, 양말 등 방한용품을 전달하고 외로운 어르신들을 위해 안부를 확인하고 담소를 나누는 등 시간도 가졌다.

한편 kt커머스는 ‘전직원 책임봉사제’를 실시해 직원들의 적극적인 봉사활동 참여를 독려하고 재능나눔기부, 지역아동센터 후원을 통해 지역 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팥죽 나눔 행사에 함께 참여한 김상백 kt커머스 대표이사는 “작은 나눔 활동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으로 전달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해 훈훈하고 행복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