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알파, 특별한 겨울과 마주하다’ 이벤트 진행
상태바
소니, ‘알파, 특별한 겨울과 마주하다’ 이벤트 진행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4.12.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가 오는 2월1일까지 소니 알파의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 구매 및 정품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에 유용한 용품을 지원하는 ‘알파, 특별한 겨울과 마주하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4년 연속 국내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 점유율 1위에 빛나는 소니 알파의 미러리스 카메라 ‘A6000·A5100·A5000’ 시리즈 등 총 3종의 제품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특히 이번 달 새롭게 출시한 A6000 화이트 버전도 포함돼 행사의 풍성함을 더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내년 2월5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정품 등록과 이벤트 신청을 마치면 제품에 따라 특별 제작한 화이트 칼자이스 스트랩 세트, 소니 프리미엄 화이트 헤드폰 ‘MDR-10R’ , 1만㎃h 대용량 보조 배터리 ‘CP-V10’,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피콜로 스노우 화이트 등 푸짐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A6000은 0.06초 초고속 듀얼 AF, 동체 추적이 가능한 11연사, 역대 가장 많은 AF 포인트(179+25)를 통한 92%의 넓은 AF 커버리지 등으로 중급기 DSLR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뛰어난 성능과 조작성을 겸비한 고성능 프리미엄 모델이다.

▲ 소니코리아가 알파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 구매 및 정품 등록 고객으르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

특히 A6000은 최근 배우 겸 영화감독 정우성과 함께 한 TV 광고 속에서 ‘미러리스의 추월’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A5100은 역대 미러리스 카메라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NEX-5’ 시리즈 후속 제품으로 초고속 듀얼 터치 AF와 180도 회전 터치 LCD를 탑재해 가족단위 일반 이용자부터 사진 애호가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동급 최고 수준의 엔트리 하이 모델이다.

A5000은 180도 회전 플립 셀카 LCD와 한 손 조작 가능 줌레버, 화사하고 잡티 없는 피부로 이미지를 자동 보정해주는 소프트 스킨 기능, 최상의 사진 구도를 카메라가 자동으로 제공하는 자동 프레이밍(Auto Object Framing) 기능 등 인물 촬영에 특화된 엔트리 모델이다.

이번 알파, 특별한 겨울과 마주하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파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alpha)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