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A, 커플링·쿼드박스 통합 ‘PRP/HSR 레드박스’ 출시
상태바
MOXA, 커플링·쿼드박스 통합 ‘PRP/HSR 레드박스’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2.12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OXA가 ‘PT-G503-PHR-PTP’ 시리즈의 새로운 리던던시 박스(RedBox)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PT-G503-PHR-PTP 시리즈 ‘레드박스(RedBox)’는 최신 규격인 IEC 62439-3 표준을 충족하며 최대의 시스템 가용성과 데이터 무결성을 달성하기 위해 제로에 가까운 복구 시간을 필요로 하는 변전소 자동화 및 공정 자동화 시스템에 적합하다.

MOXA의 PT-G503-PHR-PTP 레드박스는 PRP/HSR을 하나로 통합한 ‘올인원’ 디바이스로서 기가비트(Gigabit), 커플링(Coupling), 쿼드박스(QuadBox) 기능을 지원한다. 이로써 범용성과 확장성이 뛰어난 제로 스위치오버 타임 네트워크를 구현할 수 있으며 관리가 수월하다. 또한 효율적인 네트워크 관리와 빠르게 오류를 검출할 수 있다.

▲ PT-G503-PHR-PTP 시리즈 ‘레드박스(RedBox)’는 최신 규격인 IEC 62439-3 표준을 충족하며 최대의 시스템 가용성과 데이터 무결성을 달성하기 위해 제로에 가까운 복구 시간을 필요로 하는 변전소 자동화 및 공정 자동화 시스템에 적합하다.

MOXA 리던던시 박스는 ▲IEC 62439-3 규격의 4항(PRP)과 5항(HSR) 충족 ▲커플링 및 쿼드박스를 지원하는 PRP/HSR 디바이스 ▲하드웨어 기반 IEEE 1588v2 PTP 지원 ▲전력 SCADA와 통합할 수 있도록 MMS 서버 내장 ▲모든 광통신 포트 모니터링 ‘파이버 체크(Fiber Check)’ ▲ERC CIP 준수 등의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PT-G503-PHR-PTP 레드박스 출시와 더불어 MOXA는 네이티브 PRP/HSR 관리 서버인 DA-820 랙마운트 임베디드 컴퓨터도 출시했다. PT-G503 RedBox와 DA-820 네이티브 PRP/HSR 관리 서버를 결합한 MOXA의 PRP/HSR 서브스테이션 솔루션을 이용하면 하나의 관리 플랫폼으로 여러 장치에서 발생하는 1차 정보(로우 데이터, raw data)를 수집, 분석, 통합할 수 있다.

이로써 효율적이고 가시적인 PRP/HSR 네트워크 관리를 구현하고 네트워크 진단, 문제 해결, 장치 상태 모니터링을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