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아워, 중소기업을 위한 재택근무 관리 서비스 3개월 무상 지원
상태바
에잇아워, 중소기업을 위한 재택근무 관리 서비스 3개월 무상 지원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3.30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재택근무 관리 기능 요청 늘어

[CCTV뉴스=석주원 기자] 스마트한 근무시간 관리 서비스 에잇아워가 코로나 극복을 위해 재택근무 관리 서비스를 3개월간 무상지원 한다고 밝혔다.

에잇아워는 주52시간 근무제를 위해 근로자가 주도적으로 근무일정을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로 시차출퇴근제, 선택근무제, 재량근무제 등 조직의 업무 문화에 맞는 근무제를 선택해 관리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다.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재택근무 관리에 대한 요청이 늘어남에 따라 ▲GPS를 연동한 무제한 근무지 등록 기능 ▲재택근무 대상자 근무지 매핑 기능 ▲재택근무 인증 체크 기능 ▲재택근무자를 위한 알림 푸시 기능 등 재택근무 관리를 위한 특화 기능을 업그레이드 하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3개월 무상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전국에 분산되어 있는 지사나 영업점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 본사와 생산 공장이 분리되어 있는 기업이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필요한 만큼 근무지를 등록해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구글 지스위트 사용자는 자사의 전자결재 서비스인 헬로윈 그룹웨어와 연동하여 활용할 수 있다.

에잇아워를 서비스하는 날리지큐브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 두기를 권고하는 정부방침에 따라 재택근무 관리 기능에 대한 요청이 많아졌다”며,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이 시기에 중소기업에 보다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을 중심으로 보완했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