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사 ‘0원 합격패스’, 전기기능사 필기강의 무료
상태바
에듀윌 전기기사 ‘0원 합격패스’, 전기기능사 필기강의 무료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3.18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다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전기(산업)기사 대비 ‘0원 합격패스’ 강의를 3월 중 구매할 경우 전기기능사 필기강의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3월 구매자 한정혜택을 통해 ‘0원 합격패스’는 전기이론, 전기기기, 전기설비 등 전기기능사 필기 강의 1개월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전기기사 자격증은 최종 합격률이 20% 내외로 낮은 편에 속한다. 필기 시험의 경우 최근 5년간 평균 합격률은 24.6%이다. 반면 에듀윌 직영학원 수강생의 전기기사 필기시험 합격률은 2019년 약 68%를 기록했다. 

사진제공=에듀윌

에듀윌 관계자는 “전반적으로 필기와 실기, 기출해설 특강의 과정으로 구성된 ‘합격완성 커리큘럼’을 적용한 ‘0원 합격패스의 힘”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과정은 실전과 동일한 환경에서 응시 가능한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실력을 진단하고 취약점을 파악해 사전에 보완할 수 있도록 하며, 더불어 5개년 실기시험의 출제경향과 출제기준을 정리한 ‘기출해설특강’도 제공된다.

2020년 제2회 전기(산업)기사 시험에 동차 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해주고, 불합격시 3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해주는 전기기사 ‘0원 합격패스’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신청 및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에듀윌은 ‘0원 합격패스’ 외에도 전기(산업)기사와 전기공사(산업)기사를 동시에 준비하는 ‘쌍기사 평생패스’ 강의와 단기간에 합격을 목표로 하는 ‘6개월 단기합격반’ 강의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