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사 필기기본서, 온라인 베스트셀러 1위
상태바
에듀윌 전기기사 필기기본서, 온라인 베스트셀러 1위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3.04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다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에듀윌 전기설비 기술기준 및 판단기준 필기 기본서+5개년 기출’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전기분야 중 전기공사 부문에서 3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이번 수험서는 전기(산업)기사와 전기공사(산업)기사 자격증을 모두 취득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단기간 합격을 돕는 ‘학습 플래너’와 ‘비전공자를 위한 친절한 설명’, ‘자주 출제되는 유형을 모아둔 문제’, ‘풍부한 부가학습자료’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적중 예상문제와 5개년 기출문제를 포함하고 있으며, 여러 과목을 동시에 준비하기 위해 맞춤형 시간 관리방법을 제시하는 3주/6주 플래너도 수록하고 있다.

더불어 이론의 핵심을 요약해 시험장에서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전기설비 기술기준 및 판단기준 핵심요약노트’와 ‘5개년 기출문제 해설특강’을 특별제공한다.

어려운 수식과 개념을 깔끔하게 정리했으며 기출문제에 대한 상세한 해설도 수록해 혼자서도 단기간에 완벽한 시험 대비를 통한 합격이 가능하도록 효율적으로 구성했다는 것이 에듀윌의 설명이다.

이론부터 기출까지 ‘한권 완성’을 목표로 하는 ‘2020 에듀윌 전기설비 기술기준 및 판단기준 필기 기본서+5개년 기출’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YES24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