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레터-비젠테크, 보안 솔루션 총판계약 체결
상태바
시큐레터-비젠테크, 보안 솔루션 총판계약 체결
  • 배유미 기자
  • 승인 2020.03.03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배유미 기자] 본투글로벌센터 멤버사 시큐레터가 2월 28일 비젠테크와 총판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시큐레터의 악성코드 탐지 및 차단 보안 솔루션이 비젠테크를 통해 전국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시큐레터의 주력 제품은 ▲MARS SLE(SecuLetter Email) ▲MARS SLF(SecuLetter FileServer)다. 해당 보안 솔루션들은 ▲어셈블리 레벨의 리버스 엔지니어링 기술 ▲샌드박스 기반의 지능형 지속공격 등으로 진단하기 어려운 악성코드 공격을 정확하게 차단하고, 5배 빠르게 처리할 수 있다.

이번 총판계약 체결과 관련해 임차성 시큐레터 대표는 “시큐레터의 보안 솔루션이 보다 많은 산업과 지역 고객들에게 공급되도록 전국적인 채널 유통망과 SI(시스템통합) 사업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갖추고 있는 비젠테크와 계약했다”며 “양사가 상호 시너지를 발휘하고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사업적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강찬 비젠테크 대표는 “고객 적용사례 및 BMT(벤치마크테스트)를 통해 시큐레터의 솔루션이 악성 공격을 받고 있는 고객들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임을 확실히 알게 됐다”며 “시큐레터와 함께 악성코드, 문서파일 등의 공격으로부터 고객들의 중요한 시스템을 보호하는 솔루션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시큐레터의 보안솔루션은 ▲조달제품 인증 ▲GS 인증 ▲CC 인증 등 각종 인증을 받았으며,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으로부터 2018년 혁신 우수 정보보호 기술 및 제품 지정을 받았다. 또한, 해당 솔루션은 ▲한국전력기술 ▲우정사업정보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등 주요 국가기관과 ▲BNK 부산은행 ▲한국자산관리공사 ▲한국예탁결제원 ▲한국교직원공제회 등에도 도입돼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