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시험, 베스트셀러 수험서로 대비"
상태바
에듀윌 "전기시험, 베스트셀러 수험서로 대비"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3.01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다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수험서 ‘2020 에듀윌 전기설비 기술기준 및 판단기준 필기 기본서+5개년 기출’이 온라인서점 YES24의 전기분야 중 전기공사 부문에서 2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전기(산업)기사와 전기공사(산업)기사 국가기술자격증 취득을 위해 개발된 필기 수험서는 이론부터 기출까지 한 권으로 끝낼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비전공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생소한 용어나 어려운 개념을 풀어 설명하는 ‘이해가 쉬워지는 기초개념’과 놓치기 쉬운 이론을 정리한 ‘강의 꿀팁’, 그리고 자주 출제되고 도움이 되는 이미지를 엄선한 ‘풍부한 이미지 자료’를 포함하고 있다.

또한 학습한 이론이 어떻게 출제되는지 확인할 수 있는 ‘적중 예상문제’와 3회독으로 기출 패턴을 분석하는 ‘5개년 기출문제’를 담고 있으며, 단기합격을 돕는 학습플래너도 제공된다. 빠르게 마무리하는 ‘3주 플래너’와 기초부터 다지는 ‘6주 플래너’로 구분돼 자신에게 맞는 효율적인 시간 관리방법을 제시한다.

부가 학습자료로 ‘전기설비 기술기준 및 판단기준 핵심요약노트’와 ‘5개년 기출문제 해설특강’도 특별제공된다.

합격에 꼭 필요한 이론과 문제를 선별해 마련된 ‘2020 에듀윌 전기설비 기술기준 및 판단기준 필기 기본서+5개년 기출’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을 포함해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YES24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