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IT자격증 4종취득지원 '6개월 패키지반' 선봬
상태바
에듀윌, IT자격증 4종취득지원 '6개월 패키지반' 선봬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2.29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제공

[CCTV뉴스=김다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컴퓨터활용능력 1·2급, 워드프로세서, 사무자동화산업기사 등 IT자격증 취득을 지원하는 ‘6개월 패키지반’ 강의를 운영한다.

취업은 작은 차이로도 합격의 당락이 결정되기 때문에 IT자격증 취득은 취준생들 사이에서 필수로 여겨지고 있다. 이에 에듀윌은 최신 개정사항을 반영한 ‘6개월 패키지반’을 마련했다.

이번 과정은 전강의의 교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특별강의도 추가제공하는 필기+실기 패키지이며, 최대 65% 절감되는 수강료로 경제적인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과목별 IT 전문 교수진이 강의를 진행하며, ‘내 손 안의 강의실’, ‘학습 Q&A 서비스’ 등 에듀윌이 마련한 최적의 학습환경도 제공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무원·공기업 취업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나 학점은행제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 취업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하는 취준생들에게 이번 ‘6개월 패키지반’ 강의가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워드프로세서, 컴퓨터활용능력 1급, 컴퓨터활용능력 2급, 사무자동화산업기사 4개 종류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6개월 패키지반’ 강의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수강신청 및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에듀윌은 취업에 필요한 IT자격증 전과정을 1년 동안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IT자격증 연간회원반’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