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세계 최대 보안 전시회 ‘RSA 2020’ 참가
상태바
지니언스, 세계 최대 보안 전시회 ‘RSA 2020’ 참가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2.20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AC as a Service로 글로벌 시장 공략

[CCTV뉴스=석주원 기자] 글로벌 통합 보안 플랫폼 기업 지니언스가 2월24일부터 28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보안 전시회 ‘RSAC 2020’에 참가한다. RSAC는 정보보안 분야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전시회로, 전 세계 보안 전문가 및 기업이 참여해 차세대 보안의 기술과 미래를 조망한다.

지니언스는 올해로 6년 연속 RSAC에 참가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IoT(사물인터넷)와 클라우드 시대의 보안 위협에 대한 새로운 대처 방안을 제시한다. ‘Securing the Edge, Fast & Accurate’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단말을 통해 발생할 수 있는 사이버 위협뿐 아니라 비즈니스 위협에도 신속하고 정확화게 대응할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네트워크 가시성의 확대를 통해 단말로부터 야기될 수 있는 종합적인 위험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을 실제 제품 시연을 통해 고객에게 선보임으로써 차세대 NAC의 방향성과 역할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김계연 지니언스 미국법인장은 “고객들이 클라우드 기반 NAC를 스스로 경험하고 구현할 수 있는 환경이 완료됐다”며 “진보된 네트워크 가시성 기술, 클라우드 기반의 유연성과 확장성, 자동화된 NAC as a Service의 경쟁 우위를 통해 글로벌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