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크비전, 정확도 높인 차세대 AcuSense 제품 출시
상태바
하이크비전, 정확도 높인 차세대 AcuSense 제품 출시
  • 배유미 기자
  • 승인 2020.02.14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배유미 기자] 보안제품 및 솔루션 공급업체 하이크비전(Hikvision)이 자사의 아큐센스(AcuSense) 라인 차세대 제품을 출시했다.

아큐센스는 이용자가 보안을 위한 영상 확인 시, 목표 대상에 집중할 수 있도록 연관이 없는 물체를 제외하는 기술이 적용돼 있다. 2018년 처음으로 소규모 사업체와 주택 고객에게 지능형 경보 메시지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해당 제품을 출시했다.

하이크비전이 이번에 발표한 신제품은 딥러닝 알고리즘을 적용해 영상 스트림을 분석하고, 각 물체를 구분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정확도를 98%까지 개선했으며, 허위경보 메시지가 대폭 감소하게 됐다. 사람과 차량을 분류하는 기능도 탑재해 기술 역량을 높였다.

▲플래시 라이트 ▲양방향 음성 대화 기능 ▲저조도 환경에서의 성능 개선 ▲감지 면적 확대 등의개선점도 이번 신제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매 과정에서 고객들은 2MP, 4MP 또는 4K 화상도를 비롯해 돔, 터렛 및 뷸렛 하우징까지 자신의 구체적인 요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프랭크 장(Frank Zhang) 하이크비전 국제 제품 및 솔루션센터 소장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이용자들은 더 효율적으로 보안 상황에 대응할 수 있고, 그에 따라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이라며 "최종사용자는 언제 어디서든 자신의 보안 시스템을 전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