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이버테크,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재해복구 솔루션 Hystax Acura 출시
상태바
한국사이버테크,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재해복구 솔루션 Hystax Acura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2.13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Hystax와 국내 공급 계약 체결

[CCTV뉴스=석주원 기자] 시스템 고가용성 솔루션 전문 기업 한국사이버테크가 미국 Hystax사와 제품 공급 계약을 맺고, Hystax Acura 제품을 국내 공급한다고 발표했다.

Hystax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시스템의 관리, 마이그레이션 및 재해복구(DR) 솔루션을 세계적으로 선도하고 있는 클라우드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Hystax Acura는 물리서버(윈도우와 리눅스)와 가상서버(VMware, Hyper-V, KVM 하이퍼바이저), OpenStack 기반 프라이빗 클라우드와 AWS, Azure, Google Cloud, Oracle Cloud, Alibaba Cloud 등의 퍼블릭 클라우드 간의 마이그레이션 및 재해복구 환경을 경제적인 비용으로 구현, 운영할 수 있게 한다.

특히, 타깃 플랫폼에 Hystax Acura의 인스턴스만 설치하면, 모든 플랫폼의 운영 머신에 대해 지속적인 백업이 가능하다. 타깃 플랫폼에서 백업 시점을 선택하고 One-Click Failover를 수행해, 장애 복구 시간을 분 단위로 최적화할 수 있으며, 서버 복구 절차의 오케스트레이션을 지원하는 DR plan기능을 제공한다.

이준녕 한국사이버테크 대표이사는 “한국사이버테크는 실시간 백업에 의한 시스템 이중화 및 가상화, 클라우드 백업 솔루션을 20년 이상 공급해온 전문 업체로서, 이번 Hystax Acura의 국내 공급 계약을 통해 하이브리드 전산 환경에서 True Any-to-Any 지원이 가능한 재해복구 및 백업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