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11주년 축사] 시스코코리아 조범구 대표이사
상태바
[창간 11주년 축사] 시스코코리아 조범구 대표이사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2.10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도화되는 지능형 보안 위협 대비 위해 더욱 가치 있는 정보와 통찰력 필요”

지난 11년간 국내 IT 및 보안 전문 매체로서 심도 있는 업계 소식을 제공하며 SecuN을 이끌어 오신 임직원 및 관계자분들의 열정과 부단한 노고에 경의를 표하며, 창간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되돌아보면 SecuN이 첫 발을 디딘 2009년은 기업 비즈니스 환경에서 네트워크의 중요성이 입증되어 오늘날 기술 발전의 초석을 다진 해라 할 수 있습니다. 시스코코리아는 SecuN이 제공하는 발 빠른 정보를 바탕으로 지난 세월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시스코코리아 조범구 대표이사

지난해 역시 IT 시장은 참 다사다난했습니다. 한국이 세계 최초로 5G 서비스 상용화를 시행하는 역사적인 기쁨을 누렸고, 산업 전반에 걸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열풍으로 국내 시장에서도 클라우드가 뿌리를 뻗어 나가기 시작했습니다. 본격적인 멀티 클라우드 도입으로 네트워크 기술 역시 한 단계 진화했으며, 보안 시장 역시 다방면에 걸친 위협을 예측하고 방어하기 위해 바쁜 한 해를 보냈습니다.

날이 갈수록 고도화되는 지능형 보안 위협에 대비하고 더욱 발전된 보안, 네트워크 시장을 위해 앞으로도 가치 있는 정보와 통찰력이 요구되는 시점입니다. SecuN의 역할이 점점 더 기대되는 이유입니다. 시스코코리아 역시 SecuN과 함께 성장하고 혁신을 이루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