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의 차세대 MIC Series, 비·바람에도 끄떡 없는 견고한 PTZ 카메라
상태바
보쉬의 차세대 MIC Series, 비·바람에도 끄떡 없는 견고한 PTZ 카메라
  • CCTV뉴스
  • 승인 2012.03.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야간, 적외선 모델 등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 적용 가능
보쉬 시큐리티 시스템즈에서는 고속 PTZ 카메라인 MIC 시리즈의 최신 버전을 출시했다. 보쉬의 스탠다드인 AutoDome 컨트롤러 인터페이스를 내장하여 기존에 설치된 보쉬 시스템과의 손쉬운 연동이 가능하며 새로운 컨트롤러를 통해서 카메라의 세부 기능 및 광학 성능의 조절이 가능 하다.

MIC 시리즈 카메라는 거친 환경 속에서도 고해상도의 이미지를 제공하여 주요 기반시설이나 교통, 도시방범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제품이다.

외부파손 및 부식방지 디자인으로 IP68/NEMA 6P등급을 만족하며 알루미늄 하우징과 더불어 수명이 긴 실리콘 와이퍼, 탈 부착이 가능한 빗물 차단막을 채용하였다. MIC550 주/야간, 적외선 모델은 어려운 보안 환경에서도 뛰어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MIC 카메라는 550TVL의 해상도와 36X, 28X의 광학 줌을 통해 먼 거리에서도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하며 빛의 변화가 많은 환경에서도 와이드 다이나믹 레인지를 통해서 밝은 곳과 어두운 곳 모두의 디테일을 선사한다.

또한 가로등이나 터널과 같은 곳에서 사물 원래의 색상을 재현할 수 있는 나트륨 등 화이트밸런스 모드를 채용하였다.

MIC550 적외선 시리즈 모델은 두 개의 long-life LED 투광기를 적용하여 암흑 속에서도 60m(197feet) 거리까지 적외선을 투사하며, 카메라 바로 옆에 투광기가 부착되어 보고자 하는 바로 그 곳에 조명 투사가 가능하다.

모든 MIC 시리즈는 특별한 전문적인 도구나 IP등급의 변화 없이 수직이나 역방향, 45도 각도로 비스듬하게 설치가 가능하여, 프로젝트 계획에 다양성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