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냅소프트, ‘상용 SW 전시회’서 사이냅 HTML 변환기 선보여
상태바
사이냅소프트, ‘상용 SW 전시회’서 사이냅 HTML 변환기 선보여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2.03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및 문서처리 솔루션 전문기업인 사이냅소프트가 3일부터 4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2014 상용 소프트웨어 전시회’에 참가해 자사의 ‘사이냅 HTML 변환기’를 선보인다.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주관으로 SW 위크 행사중 하나인 이번 전시회는 비즈니스에 꼭 필요한 국내 40개의 우수 상용 소프트웨어 개발사가 참가해 기업, 기관의 구매 담당자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마련됐다.

▲ 사이냅소프트의 사이냅 HTML 변환기는 뷰어 설치나 애플리케이션 없이 원클릭만으로 웹브라우저를 통해 첨부문서를 바로 볼 수 있다.

사이냅소프트의 사이냅 HTML 변환기는 뷰어 설치나 애플리케이션 없이 원클릭만으로 웹브라우저를 통해 첨부문서를 바로 볼 수 있다. 데스크톱 PC 뿐 아니라 스마트 디바이스에서 문서를 바로 볼 수 있으며 문서를 서버에서 변환해 문서유출 가능성을 차단하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별도의 변환용 오피스 라이선스가 필요 없음으로 비용 절감효과까지 있다.

사이냅 HTML 변환기는 네이버, 다음, 네이트 등 국내 주요 포털에서 다년간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며 서울시, 기획재정부, 경기도 교육청, 고려대학교 홈페이지 및 내부시스템에 적용되는 등 100여곳 이상의 고객사를 보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