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Video Management System - Version 3.0
상태바
보쉬, Video Management System - Version 3.0
  • CCTV뉴스
  • 승인 2012.03.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립적인 클라이언트구조로 오퍼레이터 별 안정성 향상
보쉬 시큐리티 시스템즈에서는 새로운 버전의 Video Management System(BVMS)를 출시하였으며, 엔터프라이즈급의 솔루션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확장성 및 유연성을 가지고 있다. BVMS 3.0은 2,000대의 카메라 입력과 100개의 워크스테이션을 지원하여 새로운 어플리케이션 적용 및 시스템 디자인이 가능하다.

Bosch의 IP카메라, 인코더, DVR과 Allegiant 매트릭스 스위치가 하나의 인터페이스에서 사용 가능하며, Version 3.0에서는 Dinion HD 1080p, FlexiDome HD 1080p와 같은 최신의 Bosch HD 카메라를 지원한다.

보쉬 시큐리티 시스템즈의 엄상윤 과장은 "직관적이면서도 심플한 구성으로 인해 오퍼레이터가 모든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별도의 교육이 필요가 없다."라고 전했다.

독립적인 클라이언트 구조로 인해 센트랄 서버가 응답을 안 하거나 낮은 대역폭을 가지고 있을 때에도 카메라의 실시간 감시, 재생, 녹화된 영상의 내보내기가 가능하다. 더불어 센트랄 서버와 독립적으로 IP카메라의 움직임 녹화 및 IVA(인공지능영상분석)녹화가 가능하여 시스템의 안정성을 극대화 하였다.

다양한 솔루션의 녹화설정을 단순하면서도 손쉽고 빠르게 구성 가능하여 초기 설치비용을 획기적으로 감축할 수 있다.

카메라 타입별 설정 및 카메라 그룹별 설정이 가능하며 장치 필터를 통해서 많은 수의 카메라 중에서 원하는 카메라를 손쉽게 찾아 설정이 가능하다.

모든 라이브 및 저장된 비디오 데이터는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하나 또는 다수의 워크스테이션에서 동시에 재생이 가능하며, BVMS는 시스템 이벤트, 알람 관리 및 헬스 모니터링 사용자/ 우선순위 관리 설정이 가능 하여 캠퍼스나 빌딩, 또는 도시의 전반적인 설정을 관리할 수 있다.

BVMS는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계약(Software Maintenance Agreement)' 프로그램을 통해서 계속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유효한 라이센스를 가지고 있는 기존 시스템 설치 장소에는 Version 3.0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새롭게 구매할 시에는 1년간의 유지보수계약 라이센스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