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스크코리아, ‘대한민국 스마트미디어’ 참가…다양한 디스플레이 전시
상태바
키오스크코리아, ‘대한민국 스마트미디어’ 참가…다양한 디스플레이 전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2.02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키오스크코리아가 대한민국 스마트미디어 대전에 참가해 한국의 사이니지 디스플레이 위상을 널리 알린다.
키오스크코리아가 ‘2014 대한민국 스마트미디어’ 대전에 참가하고 자사의 최신 디스플레이를 출품한다고 밝혔다.

일산 킨텍스에서 오는 4일까지 개최되는 2014 대한민국 스마트미디어 대전은 최신 디지털사이니지, 스마트 TV 애플리케이션, 기타 방송장비 및 기술의 최신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전시회다.

이번 행사의 부대행사로 열리는 지방자치단체 미디어 담당자 대상 워크숍에서 ‘도시 미관 개선 등 디지털 사이니지 다양한 활용사례’라는 주제로 키오스크코리아가 펼치고 있는 다양한 사이니지 활용방안이 발표된다.

키오스크코리아는 인천공항·동대문디자인 플라자·강남역·삼성역·킨텍스 등에 디스플레이 인프라와 광고용 디스플레이에 미디어폴·무빙 비디오월·티켓 발매기·트리(Tree) 타입의 멀티비전을 비롯해 사이니지 활용의 다양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일본 전자전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스마트 미러사이니지(Smart Mirror) ‘미르4K(MIR 4K)’와 투명디스플레이 냉장고 시리즈와 함께 멀티비전 등을 출품한다.

스마트미러 사이니지(DID) 미르4K는 내장된 안드로이드 시스템으로 일명 ‘CEO워치’라는 이름으로 불리는 제품으로 시간·날씨정보·주식정보를 비롯한 데이터를 1개의 디스플레이에서 실시간으로 디스플레이 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 베젤 사이즈를 6㎜로 최소화하고 스크류없는 키오스크코리아의 자체기술인 NHNS(No Hole, No Screw)를 적용했다. 미르4K는 근접센서나 키넥트를 활용하여 인터렉티브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골프장, 파우더룸, 미용실 등에서도 다양한 형태로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키오스크코리아는 지금까지 시도되지 않았던 대형 디스플레이에서의 곡률 1000R이하의 곡면 디스플레이를 준비해 내년에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시장 개척 제품으로 키오스크코리아의 기술력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키오스크코리아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070-4066-094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