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블게이트, XT.com과 MOU 체결 "해외 거래소와 시너지 강화하겠다"
상태바
포블게이트, XT.com과 MOU 체결 "해외 거래소와 시너지 강화하겠다"
  • 이건한 기자
  • 승인 2020.01.17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건한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포블게이트와 홍콩 암호화폐 거래소 XT.com이 프로젝트 상장과 마케팅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포블게이트는 XT.com에 상장돼 있는 다른 유망 프로젝트 상장에 관한 협업 및 포블게이트의 홍콩 현지 마케팅을 공동 진행할 예정이다.

XT.com은 지난 2018년 7월에 오픈한 홍콩 암호화폐 거래소로, 6개의 트레이딩 섹션과 300개 페어, 90개 코인이 상장돼 있다. 암호화폐 거래소 최초로 그룹 트레이딩 시스템인 'Biyoung'을 개발했으며, 텔레그램에서 XT.com에 상장된 코인 그룹을 트레이딩 가능하게 구현해 이목을 끌었다. 또한, 홍콩에서 100곳 이상의 미디어 협력업체를 보유하고 있어 높은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다.

포블게이트는 지난 2019년 7월에 오픈한 암호화폐 거래소다. 암호화폐와 실물경제를 연계한 서비스와 프로젝트 엑셀러레이팅 서비스 등을 런칭하며 화제를 모았다. 글로벌 대형 거래소인 코인 바이낸스(BNB), 후오비(HT), 오케이엑스(OKB), 레이븐(RVN) 등 다수의 유망 코인을 상장했으며, 차별화된 코인 발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포블게이트 관계자는 “홍콩에서 많은 미디어 협력업체를 보유하고 있는 XT.com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포블게이트의 홍콩 진출과 회원 유치를 적극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며, “포블게이트는 현재 홍콩, 싱가포르 등 글로벌 사업 확장을 위한 제휴를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제부터는 제휴한 해외 거래소들과의 시너지를 강화할 때라고 생각한다. 그 처음은 제휴된 해외 거래소에 상장된 유망한 프로젝트를 포블게이트에 교차 상장하는 것부터 시작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포블게이트는 국내 회원들이 해외 프로젝트를 접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교량 역할을 할 것이다. 앞으로 더 많은 유망 프로젝트를 상장할 포블게이트를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