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P 네트워크, 코인원 선정 락업 프로젝트 신청 개시
상태바
STP 네트워크, 코인원 선정 락업 프로젝트 신청 개시
  • 선연수 기자
  • 승인 2020.01.16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선연수 기자] STP(Standard Tokenization Protocol) 네트워크가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의 락업 프로젝트로 선정됐다.

 

STP 네트워크 락업은 코인원 사용자가 보유한 암호화폐를 활용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플랫폼 ‘코인원 플러스’에 속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STP 네트워크 락업은 총 10회에 걸쳐 진행되며 각 30일 동안 연 수익률 38.50%의 리워드를 락업 신청자에게 지급한다. 현재 1차 신청이 진행 중이다.

STP 네트워크는 누구나 손쉽게 국제적으로 호환되는 방식으로 자산을 토큰화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글로벌 컨성팅 기업 블록72(Block72)가 운영 중이다. 블록72는 STP 네트워크와 연계해 자체 암호화폐인 STPT를 통해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지역별 컴플라이언스 준수, 사업확장, 마케팅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다.

블록체인 프로젝트, 크립토 펀드, 거래소, 서비스 제공 업체, 커뮤니티 등으로 이뤄진 에코 시스템 파트너를 구성해 STP 네트워크 생태계를 계속 확장해가고 있다.

STP 네트워크 마이크 첸(Mike Chen) CEO는 “코인원 플러스에서 진행되는 락업 프로그램은 STP 네트워크가 계획 중인 스테이킹 프로그램을 출시하기 전에, 커뮤니티에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시작하게 된 것”이라며 “앞으로 새로운 토큰 유틸리티를 확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