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테크윈, 2012 Security 대리점 사장단 간담회 개최
상태바
삼성테크윈, 2012 Security 대리점 사장단 간담회 개최
  • CCTV뉴스
  • 승인 2012.03.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Security 글로벌 리더 삼성테크윈 Security Solution 사업부는, Security 대리점 사장 간담회를 지난 2월 7일 판교 R&D 센터에서 개최했다.

이 날은 전국 25 여 개 주요 대리점 사장단과 삼성테크윈 Security Solution 사업부장 이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1년 영업 성과를 분석하고 이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달코자 우수 대리점을 시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2012년 네트워크 영상 감시 솔루션 Provider로 변모하기 위한 사업 전략과 대리점 정책/ 삼성테크윈의 신제품을 소개했으며, 대리점의 VOC를 청취하고 함께 토론하는 순서가 마련되었다.



Security 대리점 사장 간담회가 성황리에 끝난 뒤 삼성테크윈의 국내 마케팅 담당자는, "향후 삼성테크윈이 나아갈 사업 방향과 비젼에 대해 함께 공유하고 대화의 장을 가졌다는 점에서 대단히 의미 깊은 행사였다. 단순히 형식적인 간담회로 그치지 않도록 대리점과 더욱 공고한 상생/협력 체제를 구축하는 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라고 그 소감을 밝혔다.

보다 상세한 삼성테크윈의 Security 제품 및 기술 지원에 대한 정보는 www.samsungcctv.co.kr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통합 콜 센터 1588-5772로 문의하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