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리언 '앱수트 키패드', GS인증 1등급 획득
상태바
스틸리언 '앱수트 키패드', GS인증 1등급 획득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1.14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패드 무작위 배열, 입력 값 암호화, 종단 간 암호화, 터치 좌표 변화 등 기능 제공

[CCTV뉴스=최형주 기자] 스틸리언의 가상 키패드 모바일 보안 솔루션 ‘앱수트 키패드(AppSuit Keypad) v1.0 프리미엄 버전’이 GS(Good Software)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

GS인증은 우수 소프트웨어의 품질을 증명하는 국가 인증 제도로, 성능 테스트 등 다방면의 심사를 통해 인증을 획득한 제품은 정부 및 공공기관 사업에서 우선 구매 대상으로 지정된다.

앱수트 시리즈 제품 중 하나인 키패드는 2017년 초 첫 출시 이후 라인뱅크, 티머니, 뱅크샐러드, 하나생명 등 금융 및 핀테크 산업을 중심으로 확장하고 있다.

앱수트 키패드 v1.0의 주요 기능은 ▲키패드 무작위 배열 ▲입력 값 암호화 ▲종단 간 암호화(E2E) ▲터치 좌표 변화 등이며, 다수의 앱 분석 및 해킹 프로젝트 경험을 통해 보안 기술을 연구하고 제품화했다.

신동휘 스틸리언 연구소장은 “좋은 보안 제품을 위해서는 보안 기술 뿐 아니라 제품 자체의 안정성과 편의성, 호환성 등 종합적인 고려가 필요하다”며 “누구나 믿고 쓸 수 있는 높은 수준의 제품을 위해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앱수트 시리즈는 키패드를 포함해 ▲모바일 앱 위변조 방지 ▲난독화 ▲화이트박스 암호화(WBC) ▲백신(Anti-Virus) ▲하이브리드 앱 보호 ▲모듈보호 등의 제품이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