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네트워크에서 보안 되는 모바일 연결 유지 위한 단대단 솔루션 인증
상태바
무선 네트워크에서 보안 되는 모바일 연결 유지 위한 단대단 솔루션 인증
  • CCTV뉴스
  • 승인 2012.03.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ith Micro, Stoke
무선 및 모빌리티 솔루션의 선두 제공업체인 Smith Micro Software, Inc.(NASDAQ: SMSI)와 모바일 광대역 개발업체인 Stoke, Inc.는 업계 최고의 Stoke SSX 플랫폼을 기반으로 Stoke의 Wi-Fi eXchange 게이트웨이 솔루션과 Smith Micro의 Mobile Network Director™ 솔루션간의 상호운용성을 증명하기 위해 파트너 관계를 수립했다고 발표했다.

이 상호운용성 테스트로 통신업체들은 통합 솔루션을 배치하여 중대한 네트워크 혼잡 문제를 해결하고 가입자에게 심지어 Wi-Fi에서도 안정적이고 끊김이 없는 무선연결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Smith Micro의 Mobile Network Director(MND)는 정책과 실시간 조건을 기반으로 데이터 트래픽을 모바일 기기에서 3G, 4G 및 Wi-Fi 네트워크로 디렉팅함으로써 모바일 네트워크 운영업체들이 네트워크 리소스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멀티미디어 데이터 서비스에 최적화된 Wi-Fi eXchange는 운영업체들이 잠재적인 성능 병목현상을 피하기 위해 3G/4G 에서 Wi-Fi 네트워크로의 데이터 트래픽 경로를 효율적으로 지정할 수 있게 해준다. 이번 협력으로 가입자들은 모바일 운영업체의 핵심 네트워크에 보안이 유지되는 액세스를 하면서 네트워크 기술간의 이동에 따라 유연하고 끊김이 없는 경험을 할 수 있게 된다.

이번 상호운용성 인증에는 WLAN 상호운용성 테스트, 자격기반의 인증을 위한 엄격한 3GPP 표준에 대한 준수 시현, 통신업체급 암호화와 트래픽을 네트워크 핵심에 송수신하면서 IP 패킷을 통합화하는 것이 포함된다. 또한, 신호품질이 낮거나 불안정한 무선환경, 또는 모바일 기기가 다른 IP 주소 할당으로 무선 네트워크에서 로밍될 때 특히 중요한 모바일 기기가 네트워크 핵심 리소스에 대해 지속적인 보안 터널을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 무선 프로토콜 IETF MOBIKE의 테스트도 대상으로 하고 있다. MOBIKE에 대한 지원은 Stoke의 게이트웨이 솔루션의 첨단 기능이며, 이제 MND 클라이언트로 지원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