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범위한 PCI Express 타이밍 디바이스 포트폴리오 발표
상태바
광범위한 PCI Express 타이밍 디바이스 포트폴리오 발표
  • CCTV뉴스
  • 승인 2012.03.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리콘랩
아날로그 집약적 고성능 혼합 신호 IC 분야의 선두업체인 실리콘랩(Silicon Laboratories Inc., NASDAQ: SLAB)은 PCI Express(PCIe) 클럭 발생기 및 클럭 버퍼 제품군 확대를 통해 까다로운 PCIe 1/2/3세대 표준을 준수할 수 있는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클러킹 솔루션을 확보하게 됐다고 밝혔다.

실리콘랩의 확장된 PCIe 타이밍 제품군에는 전력과 비용의 영향을 크게 받는 PCIe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기성품 Si5214x 클럭 발생기 및 Si5315x 클럭 버퍼를 비롯해, 마찬가지로 PCIe 표준을 준수하는 다양한 차동 클럭 형식이 필요한 FPGA 및 SoC 기반 설계에 사용되는 Si5335 웹 맞춤형 클럭 발생기/버퍼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

PCIe 인터커넥트 표준은 가전 제품, 블레이드 서버, 스토리지, 임베디드 컴퓨팅, IP 게이트웨이, 산업용 시스템 등의 수많은 애플리케이션에 폭넓게 적용되고 있다. PCIe 인터페이스는 FPGA 및 SoC 디바이스에서도 지원되며, 설계자가 시스템 내에서 데이터를 전송하기 위한 다용도 고성능 솔루션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실리콘랩은 혼합신호 특허 기술을 적용하여 다양한 시장 및 애플리케이션의 요구 사항에 PCIe 설계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유연한 클러킹 솔루션 세트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