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무인경비서비스 부문 6년 연속 1위 선정
상태바
ADT캡스, 무인경비서비스 부문 6년 연속 1위 선정
  • 석주원 기자
  • 승인 2019.12.18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만여 명 소비자 조사 결과 2020년도에 가장 기대되는 보안 브랜드로 선정

[CCTV뉴스=석주원 기자] 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17일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무인경비서비스 부문 대상 브랜드에 6년 연속 선정됐다.

올해로 18회를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 주최로, 온ㆍ오프라인 소비자 조사를 통해 소비자 만족도와 기대치를 기반으로 2020년을 이끌어갈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시상식이다.

올해는 온라인과 모바일, 일대일 유선 등을 통해 총 21만여 명의 소비자 참여를 통해 수상 브랜드가 최종 선정됐다.

ADT캡스는 무인경비 서비스 부문 후보 브랜드 중 가장 높은 평점을 받아 6년 연속 무인경비 서비스 부문 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
 


ADT캡스는 무인경비 서비스의 핵심이 되는 빠른 출동과 빠른 A/S 등 보안 서비스 품질을 지속 강화하는 한편, ICT 기술 발전에 발맞춰 고도화된 보안 서비스들을 선보이는데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특히, 지난 해 SK텔레콤에 편입된 이후, 다양한 융합보안 서비스들을 출시했다. SK텔레콤과 함께 주차장 운영 솔루션 ‘T맵(T map)주차’ 서비스를 시작했고, SK인포섹과 함께 정보보안과 컨설팅을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사이버가드 프로페셔널(Professional)’도 선보였다.

또한, 금융권 동산 담보물에 특화된 ‘동산 보안 서비스’, 건설현장에 필요한 ‘첨단 안전관리 시스템’, 무인 매장에 특화된 ‘스마트 무인화 솔루션’, 주거 보안 시장에 특화된 ‘캡스홈’ 서비스 등 빠르게 변화는 시장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출시해 각광을 받고 있다.

ADT캡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 만족도 No.1’을 목표로 최고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해온 ADT캡스가 소비자에게 직접 인정받은 결과이기에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ADT캡스는 차별화된 보안 솔루션과 혁신적인 융합보안 서비스를 통해 더욱 신뢰받는 보안전문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