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샵에서 인터넷 가입하고 황토매트 받자
상태바
U+샵에서 인터넷 가입하고 황토매트 받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1.14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유플러스가 온라인에서 유무선 통신상품을 가입할 수 있는 ‘U+샵(shop.uplus.co.kr)’에서 인터넷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가 온라인에서 유무선 통신상품을 가입할 수 있는 ‘U+샵(shop.uplus.co.kr)’에서 인터넷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U+샵에서 인터넷 서비스를 신규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추워지는 겨울 집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황토 매트와 모바일 쿠폰 2만원(주유권 혹은 마트 이용권) 또는 복사, 프린트, 스캔 등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고급 복합기 중 하나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U+샵은 고객들이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휴대전화, 초고속인터넷, 인터넷전화, IPTV 등의 단일상품 외에 유무선 결합상품의 가입은 물론 스마트폰·패드 등의 액세서리 구매도 가능하다.

한편 U+샵에서 유무선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모바일 요금제에 따라 매월 최대 1만9000원의 통신요금을 할인해 주는 ‘한방에yo 다이렉트’를 출시해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