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정보통신, 스파이앱 설치 원천차단 스마트폰 출시
상태바
오토정보통신, 스파이앱 설치 원천차단 스마트폰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1.1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정보통신이 스마트폰에 동의없이 무단 설치가 되는 스마트폰 해킹 악성바이러스인 일명 ‘스파이앱’이라는 악성코드를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시큐 톱(SECU-TOP)’ 스마트폰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파이앱은 타인의 스마트폰에 동의 없이 무단 설치가 돼 지는 해킹코드이며 일단 스파이앱이 설치된 스마트폰은 통화내용, 주고받은 문자내역, 음성녹음등 도청과 감청의 기능을 타인이 공유하게 된다.

또한 스파이앱은 주로 안드로이드 체제를 기반으로 제작된 애플리케이션이며 타인의 스마트폰에 무단 설치돼 타인의 정보를 유출해 내기 위해 공격자가 원격으로 설치를 감행하는 악성코드 바이러스다. 

▲ 시큐 톱은 악성해킹 바이러스인 스파이앱의 설치를 원천적으로 차단하고 설치를 원초적으로 막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타인의 스마트폰에 무단으로 설치돼 정보를 유출하는 것은 사용자가 전혀 알 수 없기 때문에 개인의 심각한 사생활 피해는 물론 기업이나 산업체에서는 이 스파이앱으로 인해 막대한 손실을 입을 수 있다. 

스파이앱은 공격자가 상대방의 스마트폰의 정보는 물론 개인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는 목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설치되기에 개개인 스스로의 철저한 방어가 필요하다.

이에 시큐 톱은 악성해킹 바이러스인 스파이앱의 설치를 원천적으로 차단하고 설치를 원초적으로 막는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스마트폰 사용자 본인이 스파이앱을 직접 설치를 감행해도 설치가 절대 불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