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맥스 기능 탑재 화소·분해능·감도 ↑↑ 열화상 카메라
상태바
울트라맥스 기능 탑재 화소·분해능·감도 ↑↑ 열화상 카메라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1.12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리어시스템 ∥ T460·T660

▲ 새로 출시된 T460 및 T660 열화상 카메라는 이러한 신기능 외에 최고 2000°C의 온도 측정 범위, 연속 자동 초점 기능을 제공하며 실시간 라디오 메트릭 동영상을 내장 메모리에 저장할 수 있다.

플리어시스템코리아가 플리어 고급 인기제품인 T-시리즈에 ‘T460’과 ‘T660’ 두 모델을 새롭게 추가한다고 밝혔다. 카메라 신제품 출시와 함께 플리어는 T-시리즈를 위한 새로운 기능과 성능도 선보였다.

플리어 T-시리즈 카메라에 새롭게 추가된 ‘울트라맥스(UltraMax)’ 기능은 카메라의 적외선 분해능과 감도를 대폭 향상시켜주는 이미지 처리 기술이다. 울트라맥스 이미지는 일반 이미지에 비해 화소는 4배, 분해능은 2배, 그리고 감도는 50% 이상 더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미지는 플리어 툴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PC에서 확인 및 처리가 가능하다. 사용자는 울트라맥스 이미지로 작은 면적의 과열부분을 확대해 검사할 수 있어 기존 이미지 처리장치보다 훨씬 더 향상된 측정 정밀도와 분해능을 얻을 수 있다.

또한 T-시리즈 열화상 카메라는 20mK의 초정밀 감도와 향상된 온도 측정 정확도를 제공한다. 새로 출시된 T460 및 T660 열화상 카메라는 이러한 신기능 외에 최고 2000°C의 온도 측정 범위, 연속 자동 초점 기능을 제공하며 실시간 라디오 메트릭 동영상을 내장 메모리에 저장할 수 있다.

플리어 툴(FLIR Tools) 및 플리어 툴플러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데이터를 재생 및 분석할 수 있어 시간에 따른 온도 변화 모니터링도 가능하다.

앤디 타이크 플리어시스템 회장겸 CEO는 “전세계 열화상 카메라 산업의 선두주자로서 우리 플리어는 첨단 기술의 한계를 지속적으로 넓혀나가고 있다”며 “그 동안 전세계 시장을 주도해온 T-시리즈는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기능과 신 모델로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