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블게이트, RuiBTC와 손잡고 해외 진출 가속화
상태바
포블게이트, RuiBTC와 손잡고 해외 진출 가속화
  • 이건한 기자
  • 승인 2019.11.25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유망 프로젝트 발굴, 비즈니스 개발을 위한 MOU 체결

[CCTV뉴스=이건한 기자] 포블게이트가 싱가포르의 암호화폐 거래소 'RuiBTC'와 거래소간 사업 확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두 거래소는 이번 협약을 통해 유망 암호화폐 프로젝트에 관한 정보 공유와 글로벌 현지화 협력, 마케팅과 비즈니스 개발 전반에 관한 다각도의 협업을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포블게이트는 해외 유망 프로젝트 발굴에 집중하며 해외 진출을 위한 초석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RuiBTC는 2019년 7월 오픈한 거래소다. 자체 개발한 탈중앙화 거래소 'Bluehelix(BHEX)'의 자산 위탁과 청산 기술을 기반으로 암호화폐 거래와 자산 관리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슈퍼 파트너십, 슈퍼노드, 핵심노드 등 커뮤니티 시스템을 통해 수십 개의 커뮤니티와 100여 곳의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포블게이트 관계자는 “싱가포르 내에 다양한 커뮤니티와 파트너를 보유한 RuiBTC와 협력함으로써 다양한 프로젝트 리스트 확보와 포블게이트의 해외 진출, 사업 확장 등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포블게이트는 지난 7월 8일 오픈 이후 국내 최대 마인드 스포츠 홀덤 펍 KMGM과 제휴하고 블록체인과 실물 산업간 융합된 암호화폐 생태계를 구성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레이븐, 바이낸스, 후오비 등 유망 코인을 다수 상장하며 거래소 기능과 실물경제 서비스 기능을 갖춘 독특한 거래소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